[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나인뮤지스 경리, 블랙핑크 지수 ‘뜻밖의 Q’ 출연 확정. /사진제공=스타제국, YG엔터테인먼트
나인뮤지스 경리, 블랙핑크 지수 ‘뜻밖의 Q’ 출연 확정. /사진제공=스타제국, YG엔터테인먼트
MBc ‘뜻밖의 Q’에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는 나인뮤지스 경리와 블랙핑크 지수가 출연한다.

‘뜻밖의 Q’ 제작진은 4일 나인뮤지스 경리, 블랙핑크 지수를 포함한 돈스파이크, 이국주, 허경환, 세븐틴 호시가 각각 오는 14일, 21일 방송되는 11회, 12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돈스파이크와 허경환, 지수는 11회에 등장한다. 최근 활발한 예능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돈스파이크와 믿고 보는 예능인 허경환은 웃음이 샐 틈 없는 예능감을 선보인다. ‘뚜두뚜두’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블랙핑크의 지수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12회에는 이국주와 경리, 세븐틴 호시가 출격한다. 아이돌의 춤과 노래를 꿰뚫고 있는 이국주에 현역 아이돌 경리, 호시까지 치열한 퀴즈 대결과 시원시원한 입담을 펼쳐질 예정이다.

‘뜻밖의 Q’는 시청자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방송인만큼 오는 8일 녹화에 맞춰 공식 오픈 채팅방이 열린다. 메신저 어플 카카오톡의 공식 오픈 채팅방을 통해 시청자들의 참여가 가능하며 MBC 예능연구소의 SNS를 통해 채팅방 주소가 공개될 예정이다.

‘뜻밖의 Q’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