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 리턴즈', 전편 스코어 돌파…권상우·성동일, 관객에 감사 인사
'탐정 리턴즈', 전편 스코어 돌파…권상우·성동일, 관객에 감사 인사
관객들의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장기 흥행 중인 영화 '탐정: 리턴즈'가 전편 '탐정: 더 비기닝'의 최종 스코어를 넘었다.

'탐정: 리턴즈'는 지난 6월 30일 오후 6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누적 관객 수 262만6344명을 동원하며 전편 '탐정: 더 비기닝'의 최종 스코어 262만5683명을 돌파했다.

개봉 3주차에도 관객들의 극찬과 입소문이 이어지며 흥행가도를 달리며 300만 돌파를 향해 가고 있다.

주연 배우 권상우, 성동일은 '탐정: 더 비기닝'의 최종 스코어를 뛰어넘은 것을 누구보다 기뻐하며 관객들에게 감사 영상을 전했다.

앞서 100만, 200만 돌파 공약 인증 영상에서도 권상우는 푸시업을, 이광수는 가발을 쓰고 줄넘기를 하는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영화만큼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먼저 권상우가 손글씨로 ‘탐정 262만 돌파! 300만 go go!’라고 쓴 판넬을 든 인간 뜀틀을 단숨에 뛰어넘어 웃음을 자아낸다.

성동일 역시 손글씨로 ‘262만! 넘었습니다’라고 쓴 '탐정: 리턴즈' 티셔츠를 입고 등장해 '탐정: 더 비기닝'의 포스터 판넬을 신중하게 넘어서며 권상우와는 상반된 연륜(?)이 느껴지는 조심스러움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