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전진 개인 화보집 발간. /사진제공=CI ENT
전진 개인 화보집 발간. /사진제공=CI ENT
전진의 첫 개인 화보집이 발간됐다.

지난 22일 내추럴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던 전진이 28일 감성적인 매력을 담아낸 첫 번째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집은 전진이 데뷔 이래 최초로 선보이는 개인 화보집이다. 여름휴가를 보내는 전진의 모습 등 다양한 앵글로 색다른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아날로그적인 색감으로 편안한 느낌을 더했다.

이번 화보집은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홀로 휴가를 보내는 전진의 모습을 낮부터 밤까지 시간 순으로 총 150 페이지에 걸쳐 수록했다. 팬들에게 깜짝 선물의 의미로 드라마틱한 연주와 전진의 감성적인 보컬 톤이 조화를 이룬 발라드 1곡이 담긴 CD도 추가 구성됐다. 음원으로도 동시 공개된다.

소속사 CI ENT는 “오늘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THE SEASONS REVOLVE – SUMMER’ 가 발간된다. 포토북과 함께 전진만의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 1곡이 담긴 CD가 추가 구성된 만큼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며 발간 되는 화보집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은 각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추가 구성된 신곡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