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웹 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 6월26일 전격 론칭
6월26일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대표 포털 알바몬(대표 윤병준)이 웹 예능 프로그램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를 론칭한다.

대한민국 아르바이트생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프로그램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는 방송인 홍석천의 가게에서 가수 샤넌과 배우 김민규가 실제 아르바이트를 체험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뤄 생생한 생동감과 긴장감을 전한다.

미리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홍석천은 대표적인 연예인 CEO답게 깐깐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김민규와 샤넌은 각각 어리바리한 알바생, 꼼꼼하지만 다소 손이 느린 알바생의 모습을 선보여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26일 공개되는 본편에서는 먼저 가수 샤넌의 좌충우돌 생애 첫 아르바이트 체험의 리얼한 모습을 살펴볼 수 있어 아르바이트생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한다.

이에 알바몬 관계자는 “촬영장에서는 사장님 홍석천과 알바생 김민규, 샤넌의 특급 케미가 돋보였다”고 말하며 “아르바이트는 넓은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소재인 만큼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웹 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는 알바몬 앱, 유튜브, 공식 SNS 채널 및 SBS 모비딕 채널에서 매주 화, 금요일에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프로그램 론칭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