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일러스트/ 사진=헤이즈 공식 SNS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일러스트/ 사진=헤이즈 공식 SNS
가수 헤이즈(Heize)가 EP앨범 ‘///(너 먹구름 비)’ 발매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일러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헤이즈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너 먹구름 비)’ 앨범 1주년. 앨범이 나오는 날에도 비가 내렸었는데 오늘부터 장마 시작이라니. 비야.. 네가 사람이었으면 나랑 결혼해 주었겠지? 비야 사랑해”라는 멘트와 함께 #많이 들어 주시고 사랑해 주시고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 먹구름 비 #1주년 #0626이라는 해시태그를 게재하며 ‘///(너 먹구름 비)’ 발매 1주년을 자축했다.

이와 더불어 일러스트 작가 은서가 그린 ‘비도 오고 그래서’ 일러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일러스트로 표현한 헤이즈 캐릭터가 손에 들고 있던 우산을 떨어뜨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실제 헤이즈의 모습을 보는 것 같은 리얼한 일러스트가 눈길을 끈다.

지난해 6월 26일,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는 날 베일을 벗은 헤이즈의 ‘///(너 먹구름 비)’는 음원 공개 직후 모든 트랙이 고른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와 히든 트랙으로 공개된 ‘비도 오고 그래서’는 7개 주요 음원 사이트 더블 올킬이라는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비도 오고 그래서’ 지난해 여름 내내 음원 차트 독주를 이어갔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곡은 비 오는 날이면 매번 차트 역주행을 거듭하며 명실상부한 장마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했다.

헤이즈는 각종 공연 활동 및 음악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