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놀라운 토요일’ 방송 화면 캡쳐
사진=’놀라운 토요일’ 방송 화면 캡쳐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출연자들이 방송 최초로 ‘도레미 마켓’ 코너 1라운드에서 가사 맞추기를 성공했다.

23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의 ‘도레미 마켓’에서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샤이니 키, 슈퍼주니어 김희철, 프로미스나인 나경, 김동현, 한해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션 성공에 대한 보상 메뉴로 안동의 명물 간고등어 구이에 이어 찜닭이 등장했다.

앞서 간고등어 구이를 두고 1라운드 정답 맞추기에 아쉽게 실패한 출연자들은 찜닭을 걸고 다시 한 번 1라운드 정답 맞추기에 도전했다. 트와이스의 ‘우아하게’가 문제로 출제됐다. 키와 나경은 한 번 듣고 거의 완벽히 가사를 완성했다. 이에 출연자들은 1라운드 성공을 눈앞에 뒀다며 흥분했다. 그러나 ‘머리속엔 늘’과 ‘머릿속에는’으로 의견이 갈렸다.

1라운드 성공을 위해 출연자들은 앞뒤 가사 듣기, 글자 수 힌트, 다시 듣기 찬스 등 총공세를 펼쳤다. 혼란스러워하는 출연자들 속에서 한해는 의외로 논리적인 근거를 대며 정답을 맞추는 데 도움을 줬다.

출연자들은 막내인 나경에게 정답 도전의 기회를 넘겼다. 힘을 합쳐 ‘머릿속엔 늘’로 정답에 도전한 결과 방송 최초로 1라운드에서 정답을 맞추게 됐다.

이에 출연자들은 9인분의 안동 찜닭을 배부르게 나눠 먹게 됐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