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두니아’ 홍보영상 ‘출발! 두니아 여행’ 의 루나/사진제공=MBC ‘두니아’
‘두니아’ 홍보영상 ‘출발! 두니아 여행’ 의 루나/사진제공=MBC ‘두니아’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이하 ‘두니아’)의 우주소녀 루다가 홍보요정으로 변신했다.

‘두니아’ 제작진은 오는 24일 방송에 앞서 23일 ‘두니아’ 입덕을 유발하는 루다의 ‘출발! 두니아 여행’ 영상을 네이버TV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했다. 루다는 ‘출발! 두니아 여행’ 안내자가 되어 ‘두니아’의 꿀잼 포인트만 쏙쏙 소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루다는 ‘두니아’의 대표 홍보요정답게 “우주소녀에서 오지소녀로 변신한 루다입니다”라며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어 “저를 비롯한 10인의 야생 표류기! 지금까지 우리가 알던 예능과는 전혀 다른 신비한 예능의 세계! 두근두근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들어가 볼까요?”라며 시청자들을 안내했다.

영상에서는 ‘두니아’ 10인이 시공간을 이동하는 순간부터 현실과 가상을 오가는 스토리가 소개됐다. 열정리더 유노윤호를 시작으로 주인공 10인의 개성 넘치는 활약상도 담겼다. 시청자 실시간 투표는 물론 유노윤호의 행방, 공룡의 정체에 대한 깜짝 떡밥 단서까지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유명 유튜버 김스카이의 ‘김스카이의 하늘담’ 채널에서는 ‘김스카이의 두니아 약빤 리뷰’라는 제목의 영상도 공개됐다.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른 ‘두니아’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두니아’는 오는 24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