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아이콘TV’ 10회/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TV’ 10회/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이콘 바비·동혁의 자작곡이 V LIVE·JTBC ‘자체제작 아이콘TV’(이하 ‘아이콘TV’)를 통해 일부 공개된다.

23일 방송되는 ‘아이콘TV’에서는 아이콘이 달콤한 휴일을 보낸다. 멤버들은 각자 셀프카메라를 통해 곳곳에서 일상을 전한다.

바비와 동혁은 홍대 근처에서 외식과 쇼핑을 즐기며 시간을 보낸 후 작업실에서 자작곡 녹음에 돌입한다. 동혁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바비의 프로듀싱으로 완성 중인 자작곡 일부가 공개될 예정이다.

진환과 준회는 아이콘의 ‘보컬 라인’답게 노래 연습에 나섰다. 두 사람은 애창곡을 연이어 부르며 가창력을 뽐냈다. 마지막 곡으로는 감미로운 팝송을 선곡했다.

홀로 외출에 나선 비아이는 뜻밖의 상황에 혼비백산한다. 한강 산책 도중 뱀이 출몰했기 때문. 놀란 비아이는 급히 산책을 끝맺고 ‘혼밥’을 위해 국밥집을 찾았다.

평소에도 끈끈한 우애를 자랑한 윤형과 찬우는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둘은 사이좋게 귀여운 머리띠를 했다. 이후 사파리 투어를 시작으로 각종 놀이기구를 섭렵하며 동심으로 돌아갔다.

이날 방송에는 동혁이 기획한 ‘레전드 예능 패러디’ 편이 공개된다. 아이콘은 박명수, 최송현과 함께 인기리에 방송됐던 추억의 예능프로그램을 패러디한다.

아이콘의 일상과 예능 패러디는 23일 오후 10시 V LIVE와 24일 0시 30분 JT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