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야 김연지, ‘무법 변호사’ OST 23일 발매...러브 테마송

[연예팀] 실력파 보컬리스트 씨야 김연지가 OST로 힘을 더한다.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 측은 드라마의 세 번째 OST인 김연지의 ‘눈이 마주칠 때’가 6월2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눈이 마주칠 때’는 드라마의 주인공인 봉상필(이준기)과 하재이(서예지)의 러브 테마송으로, 서로에 대한 위로와 함께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또한, 아름답고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로맨틱한 느낌을 그려냈으며, 곡 전반적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하는 신스패드 사운드를 사용해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설레는 마음을 강조하였다.

특히 이번 OST는 씨야 김연지의 깊은 감성이 묻어나는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어우러져 완성도 높게 탄생했다. 극중 남녀 주인공의 감정선을 극대화해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법 변호사’는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김진민 PD와 이준기가 재회한 작품이다.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는다.

최근 ‘무법 변호사’는 충격적인 반전이 이어지는 흥미로운 전개, 배우들의 명품 열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봉상필과 하재이의 설레는 러브라인까지 더해지며 안방극장을 더욱 사로잡았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의 세 번째 OST인 김연지의 ‘눈이 마주칠 때’의 음원은 6월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