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흥행 질주중인 '인크레더블2', 7월 19일 국내 개봉 확정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경이로운 기록 행진으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인크레더블 2'가 7월 19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인크레더블2'는 엄마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고 아빠 '밥'은 삼남매와 고군분투하며 육아 히어로(?)로 거듭난 가운데, 정체불명의 악당이 등장하면서 슈퍼파워 가족이 다시 한번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미스터 인크레더블'과 '일라스티걸', '바이올렛', '대쉬', '잭잭' 5인의 슈퍼파워 가족이 비장한 표정으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출동하는 모습과 함께 '미스터 인크레더블'의 절친 히어로 '프로존', 히어로 수트 디자이너 '에드나 모드', 그리고 화염 속 각양각색의 워너비 영웅들까지 이들의 활약상에 기대가 모아진다.

여기에 이들 위로 모습을 드러낸 사상 최악의 빌런 '스크린슬레이버'에 대한 궁금증이 커져 가는 가운데, "지금까지의 히어로는 잊어라! '슈퍼파워 가족' 컴백!"의 카피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스크린슬레이버' VS 슈퍼파워 가족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스펙터클한 히어로 액션과 풍성한 볼거리로 해외 유수의 매체들로부터 호평받으며 전 세계에 ‘인크레더블’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인크레더블 2'는 오는 7월 19일 국내 관객들을 찾는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