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김재중/ 사진제공=씨제스
김재중/ 사진제공=씨제스
김재중이 일본 대표 음악프로그램 ‘뮤직스테이션’에 출연하며 여전히 굳건한 국내외 인기를 입증했다.

김재중은 지난 15일 방송된 일본 아사히TV ‘뮤직스테이션’에 8년 반 만에 출연했다. ‘뮤직스테이션’은 매주 금요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음악방송으로 1986년부터 시작된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김재중의 출연소식이 알려지자마자 국내외 팬들은 “실화냐. 보고도 안 믿긴다” “너무 기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재중 또한 SNS를 통해 “감사하다! 여러분의 뜨거운 응원에 보답하겠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김재중은 화려한 의상과 함께 눈에 띄는 외모로 화면을 압도했다. 또 MC 타모리의 진행으로 시작된 인터뷰에서는 유려한 일본어 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김재중은 “지금도 꾸준히 공부하고 있다”며 비결을 알렸다. 이어 일본에서 솔로로 정식 데뷔하며 발표한 ‘SIGN’을 애절한 퍼포먼스와 함께 열창했다.

역시 김재중이었다. 방송직후 국내외 온라인은 무대에 대한 이야기로 들썩였다. 일본 현지의 트위터 유명인 데일리 종합랭킹 및 실시간 1위, TV방송 화제의 키워드 1위를 차지했으며 “지금 이 방송을 보고 있는 것이 너무 고맙고 감동이다” “오늘 무대 최고였다! 김재중 팬이라서 행복하다” “너무 자랑스럽다. 라이브 진짜 대박”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재중은 SNS에 “오늘 하루 정말로 행복했다! 모든 분들 덕분에 ‘뮤직스테이션’을 즐길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하면서 함께 출연한 일본의 유명가수 ‘케미스트리’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