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틀트립’ 김승수, 박정철/ 사진제공=KBS
‘배틀트립’ 김승수, 박정철/ 사진제공=KBS
KBS2 ‘배틀트립’에서 ‘중년의 박보검’ 김승수와 ‘중년의 송중기’ 박정철이 여행 설계 승리를 위한 비장의 전술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에서는 ‘국내 섬 여행’을 주제로, 중년 여심을 뒤흔드는 배우 김승수·박정철이 출격한다. 이들은 경상남도 통영과 욕지도를 여행하는 ‘하루 세끼 투어’를 펼친다.

두 사람은 상대팀을 이길 수 있다고 자신하며 특급 비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바로 ‘6만 서포터즈’에 대해 밝힌 것.

MC 이휘재는 “김승수와 박정철은 중년의 박보검, 송중기다. 여성 팬들이 어마어마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승수와 박정철은 멋쩍어 하면서도 “우리에게는 6만 아군이 있다. 통영과 욕지도에 사는 6만명 누님들의 특급 도움을 받아서 여행을 완성했다”며 자신감을 드너랬다.

‘중년의 박보검’ ‘중년의 송중기’라는 별명을 증명하듯 이동하는 장소마다 누나 팬들이 등장해 로컬 맛집부터 장소 추천까지 아낌없는 팬심을 드러냈다. 현지 누나 팬들의 특급 서포터로 완성된 김승수-박정철의 경남 통영과 욕지도 여행 설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제작진은 “김승수·박정철의 인기에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 두 사람이 말한 6만 서포터즈의 위엄을 느끼게 했다”며 “통영과 욕지도에 사는 현지인들의 특급 정보가 고스란히 녹아 든 ‘하루 세끼 투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배틀트립’은 월드컵 중계로 인해 방송 시간이 변경됐다.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