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달콤 연기 선보이는 꽃미남 스타들
상대방을 살살 녹게 만드는 미소와 가끔은 무심한 척 챙겨주는 츤데레 매력으로 여심을 들었다 놨다 하는 브라운관 속 스타들. 외모는 물론 보는 이들을 몰입하게 만드는 그들의 연기는 언제나 옳다. 달콤하면서도 심쿵하게 만드는 꽃미남 스타들의 연기 퍼레이드를 살펴보자.

박서준
심쿵달콤 연기 선보이는 꽃미남 스타들
긴 기럭지와 핸썸한 외모에 이미 여심을 독차지한 박서준. 흠잡을 곳 없는 훈남과 약간은 코믹한 캐릭터를 넘나드는 그는 이미 로맨틱 코미디의 대표 배우로 우뚝 서기도 했다. 최근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김비서는 왜 그럴까’에서는 파트너 박민영과 환상의 케미를 이루며 매주 그들을 기다리는 애청자들을 만들어내고 있다. 그가 나온 드라마를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밖에 안 본 사람은 없게 만드는 힘을 가진 배우다.

박형식
심쿵달콤 연기 선보이는 꽃미남 스타들
나날이 발전하는 연기력으로 어느덧 믿.보.배로 거듭난 박형식. 드라마 ‘슈츠’에선 대선배 장동건과 겨루어도 전혀 손색없는 연기로 큰 호평을 받으며 또 하나의 필모를 쌓았다. 더불어 고성희와의 러브라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 누구와도 어울린다는 케미 메이커로 등극. 연기력에 날개를 달고 훨훨 날아오르는 박형식이 끝까지 어떠한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된다.

유선호

심쿵달콤 연기 선보이는 꽃미남 스타들
청량한 소년미로 십대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유선호. 특유의 밝은 미소와 에너지로 점차 전 연령대의 사랑을 독차지해 나갈 것이다. 최근 공개된 ‘굽네 허니멜로 치킨’ 광고 영상에서는 달달하고 풋풋함을 뽐내며 자신만의 매력 발산했다. 광고 속 유선호는 재치있는 대사와 상황으로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 꿈나무의 모습을 보여줬다. 앞으로 브라운관을 장악한 대스타가 될 법하다. (사진출처: 굽네, 굽네치킨,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KBS 드라마 ‘슈츠’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