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프로듀스48’ 연습생들 / 사진제공=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프로듀스48’ 연습생들 / 사진제공=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Mnet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이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주제곡 ‘내꺼야’ 무대를 펼친다.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의 ‘엠카운트다운’ 출연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5월 10일 처음 공개된 ‘내꺼야’ 무대는 공개 직후 한·중·일 3국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데 이어 14일 현재까지 유투브 조회수 820만 건을 돌파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그룹 샤이니는 새 타이틀곡 ‘아이 원트 유(I Want you)’와 수록곡 ‘독감’ 무대를 펼친다. 워너원은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에서도 완전체 타이틀곡 ‘켜줘(Light)’와 더불어 다양한 매력의 유닛 무대들을 꾸민다. 남바완(라이관린, 박지훈, 배진영)은 성숙한 남성미가 넘치는 ‘11’ 무대를, 린온미(윤지성, 하성운, 황민현)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잔잔한 감성을 담은 ‘영원+1’ 무대를 준비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는 보컬 멤버들이 모여 결성한 유나이티드 큐브의 무대도 최초 공개된다. 가수 조권, 그룹 비투비 은광·현식, CLC 손·승희, 펜타곤 후이·진호, (여자)아이들 미연·민니는 단체곡 ‘한걸음’ 무대를 공개한다. ‘한걸음’은 꿈을 향해 한걸음씩 나아가다 보면 자신의 꿈에 닿게 된다는 희망을 담은 곡으로 비투비의 현식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그룹 에이스는 새로운 타이틀곡 ‘테이크 미 하이어(Take Me Higher)’로 청량한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이 외에도 유빈, AOA, 프리스틴 V, 유니티, 우진영X김현수, 프로미스나인, 이달의 소녀 yyxy 등이 출연한다.

이은호 기자 wild3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