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세번째 타이틀곡 '네가 남겨둔 말'은 알앤비"
아이돌그룹 샤이니가 세 번째 타이틀곡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샤이니의 정규 6집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 음감회 겸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샤이니는 오는 25일 공개될 'The Story of Light EP.3'의 타이틀곡인 '네가 남겨둔 말'의 인스트루먼트 음원을 공개했다.

민호는 "세번째 타이틀곡은 댄스가 아닌 알앤비 곡으로 서정적인 분위기다. 앞서 보여드린 곡들과는 다른 색을 내려고 노력했다. 정규 6집의 마지막이라서 포부나 계획을 많이 담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들에게 먼저 공개된 '네가 남겨둔 말'의 분위기는 민호의 말대로 이전의 곡들과는 다른 분위기를 담고 있었다. 한층 웅장하면서도 샤이니만의 느낌이 묻어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샤이니 멤버들은 "세 번째 에피소드까지 모두 녹음하고 뮤직비디오 촬영도 모두 마쳤다. 기대해달라"고 말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오늘 공개되는 두번째 타이틀 곡 'I Want You'는 청량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트로피컬 하우스곡으로 'I Want You'라는 훅 가사와 코러스 후반부의 중독성 있는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샤이니는 오는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5일 KBS2TV '뮤직뱅크',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두 번째 타이틀 곡 'I Want You'의 무대를 선사하며 트리플 릴레이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