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2(사진=JTBC)

‘R&B 요정’ 박정현이 아델의 ‘Someone Like You’를 열창해 현지 관객들의 감탄을 샀다.

JTBC ‘비긴어게인2’에서 박정현, 하림, 헨리, 악동뮤지션 수현이 포르투갈에 도착한 후 두 번째 버스킹에 도전했다.

포르투갈 현지에서 진행된 ‘비긴어게인2’ 녹화에서 네 사람은 들뜬 마음으로 새로운 버스킹 장소인 ‘바이샤시아두’ 지하철역으로 이동했다. 차도 많고 유동 인구도 많은 버스킹 장소를 본 수현은 “오늘 힘들겠다”라며 걱정을 내비쳤다. 하지만 우려도 잠시, 멤버들은 “무조건 재미있게 하자”며 서로를 응원하며 흥겨운 공연을 이어갔다.

특히 이날 버스킹의 정점은 박정현이 선곡한 아델의 명곡 ‘Someone Like You’. 전 세계 사람들이 사랑하는 노래인 만큼, 박정현은 한국에서의 합주 연습 때부터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박정현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거리에 울려퍼지자 시민들은 환호와 박수를 보냈다. 박정현은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 저스틴 비버의 ‘Love Yourself’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에 한 관객이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춤까지 추며 버스킹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분주한 리스본 거리에서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 박정현의 환상적인 ‘Someone Like You’는 1일(금) 밤 9시 20분 방송됐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