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캡처
사진='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캡처
5월 31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연출 최준배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에서 배우 김경남이 섬뜩함을 자아내며 등장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김경남은 지난 방송에서 동생 도진이 재이(진기주 분) 때문에 아버지와 자신을 배신했다고 여기며 두 사람을 향한 증오심을 감추지 않았다. 빗속에서 재이를 지켜보며 입꼬리를 올려 비릿하게 웃는 모습, 어두운 모텔방에서 재이의 화보를 노려보며 망치로 내려찍는 김경남의 거친 모습은 보는 사람까지 오싹하게 했다.

특히 전작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준호(정경호) 동생이자 김제혁(박해수) 열혈팬 '준돌'로 선보였던 밝은 모습을 흔적조차 찾을 수 없는 어둡고 비뚤어진 현무로의 파격변신은 두 인물이 동일한 배우라는 사실을 모르게 만들어 시청자들이 깜짝 놀라고 있다는 후문. 김경남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어둡고 폭력적인 현무로 분해 파격적인 도전에 나선 김경남이 앞으로 '이리와 안아줘'의 긴장감을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경남의 강렬한 변신과 함께 도진-재이의 가슴 아픈 운명이 애틋함을 자아내며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리와 안아줘'는 매 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