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KBS2 ‘거기가 어딘데??’/사진제공=KBS2
KBS2 ‘거기가 어딘데??’/사진제공=KBS2
KBS2 ‘거기가 어딘데??'(연출 유호진)의 탐험대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의 사막 인증사진이 공개됐다.

1일 처음 방송되는 ‘거기가 어딘데??’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예능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첫 번째 탐험지 오만의 아라비아 사막으로 떠나 42km 구간을 오로지 도보만으로 3박 4일 안에 횡단한다. 이 가운데 ‘거기가 어딘데??’ 관계자는 첫 방송을 맞이해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대원들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은 챙 넓은 모자부터 선글라스, 묵직한 배낭과 안전화에 이르기까지 만반의 준비를 갖춘 채 사막에 입성한 모습이다. 탐험대는 ‘거기가 어딘데??’를 상징하는 나침반 마크가 그려져있는 현수막을 맞잡고 다른 한 손으로는 파이팅 포즈를 취하며 패기를 드러내고 있다.

열정 넘치는 포즈 뒤로 설렘과 긴장감이 공존하는 대원들의 표정이 흥미를 자극한다. 고생길이 될 것을 알고도 떠난 이들의 복잡한 심경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뙤약볕이 쏟아지는 가운데 사람 그림자조차 보이지 않는 사막 풍경은 마치 탐험대의 험난한 탐험기를 예견하는 듯 하다.

미지의 세계로 발을 내딛는 탐험대원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거기가 어딘데??’는 1일 오후 11시에 1화가 방송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