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엘로 ‘OSAKA (Feat. ZICO)’ 커버/사진제공=AOMG
엘로 ‘OSAKA (Feat. ZICO)’ 커버/사진제공=AOMG
AOMG 소속 뮤지션 엘로(ELO)가 싱글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싱글을 발매한다.

엘로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프로젝트 4탄 ‘GRADATION Vol.4’를 발매한다. 지난 24일 공개된 세 번째 볼륨에 이어 5일 만에 공개되는 이번 볼륨에는 그룹 블락비 멤버 지코(ZICO)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OSAKA’가 수록됐다.

‘GRADATION’ 시리즈를 통해 트렌디한 신곡들을 연속으로 선보였던 엘로는 이번 곡을 통해 다시 한 번 감미롭고 담백한 음색을 뽐낸다. 지코의 리듬감 넘치는 랩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GRADATION’ 프로젝트 수록곡 중 최초로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일본 오사카의 다양한 전경을 촬영한 컷들이 담긴다.

24일 0시에는 싱어송라이터 자이언티가 AOMG 공식 SNS 계정을 통해 ‘GRADATION’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1분 영상 ‘Artist’s Pick’의 마지막 주자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자이언티는 “이번에 엘로가 발표한 총 여섯 개의 노래 중 마지막 곡인 ‘OSAKA (Feat. ZICO)’를 방금 두 번째로 듣고 왔다. 사진으로 치면 가장 잘생기게 나온 사진과도 같다”며 “오사카에 가본 적 없어도 이 노래를 들으면 정말 좋다고 느낄 것이다. 이 노래를 들어보고 오사카에 간다면 더 좋을 것 같다”고 추천했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