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면(사진=킹콩by스타쉽)

‘기름진 멜로’ 최원명이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2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조폭 요리사 배고픈 프라이팬의 막내 ‘양강호’역으로 분한 최원명의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원명은 배고픈 프라이팬 식당 앞에 서서 청량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그는 훤칠한 키에 쭉 뻗은 팔 다리로 유니폼을 찰떡같이 소화할 뿐만 아니라, 한층 짧아진 머리로 막내다운 풋풋한 비주얼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지는 사진 속 최원명은 손에서 대본을 떼지 않고 몰입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장소를 불문하고 촬영 틈틈이 대본 열공은 물론 선배 연기자와 함께 끊임없는 리허설을 거듭하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

최원명은 ‘기름진 멜로’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호기롭고 패기가 넘치다가도 풋풋하고 귀여운 막내의 모습으로 극중 감초역할을 톡톡히 소화해내고 있다. 이에 앞으로 최원명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최원명을 비롯해 이준호, 장혁, 정려원, 이미숙, 박지영 등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진한 연애담으로 침샘까지 깊이 자극하는 로코믹 주방 활극으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