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더이스트라이트 / 사진제공=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더이스트라이트 / 사진제공=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이은성, 정사강, 이우진, 이석철, 이승현, 김준욱)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25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설레임’을 발매한다.

‘설레임’은 지난해 7월 발매한 미니 1집 ‘six senses’ 이후 더 이스트라이트가 약 10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밴드 스타일의 곡부터 EDM POP, 디스코, 어쿠스틱 팝, 힙합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여덟 트랙이 수록됐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설레임’은 라틴 풍의 리듬에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설렘을 표현한 가사로 쓰여졌다.

그 외에도 록 장르 트랙 ‘Never Thought (I’d Fall In Love)’, EDM 기반으로 만들어진 팝 장르의 곡으로 세련되고 풍성한 사운드가 특징인 ‘Let Me Stay With You’, 멤버 김준욱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뿐만 아니라 보컬로도 참여 및 제작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 ‘Neve Let Go’까지 총 4개의 신규 트랙이 이번 앨범에 담겼다.

여기에 기존 발표곡 4곡 역시 수록됐다.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는 “더 이스트라이트가 데뷔 때부터 꾸준히 견지해온 음악성과 매력을 이번 앨범을 통해 차곡차곡 담아냈다”며 “그들만의 세련되고 깊이 있는 사운드를 통해 팬들을 설레게 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발전과 행보에도 더욱 기대를 갖게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24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