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만기’ 김명민 (사진=KBS)

‘우만기’ 김명민이 박성근과 날선 신경전을 벌인다.

오늘(22일) 밤 10시 16회가 방송되는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송현철(김명민 분)과 우장춘(박성근 분)의 팽팽한 대립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우장푼은 송현철B(고창석 분)를 비롯한 많은 고객들의 대출을 조작한 실질적 배후로 두 송현철의 운명을 뒤바꾼 교통사고 또한 그의 짓, 송현철B의 차를 고장나게 만든 우장춘은 이를 실행한 장기철을 죽이는 잔인함으로 많은 이들을 공포에 몰아넣었으며 송현철A(김명민 분)의 차 브레이크 고장 또한 그의 소행으로 짐작되고 있다.

오늘 방송에서는 육방부(정석용 분) 부지점장에게 우장춘이 검은 제안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송현철이 우장춘을 찾아가 날선 신경전을 벌인다.

특히 육방우에게서 그가 단순한 열등감이나 미움이 아닌 다른 이유가 있어 보였다는 결정적인 힌트를 얻게 된 송현철이 과거의 기억을 꺼내 우장춘의 잘못된 질주를 막을 수 있을 것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기동안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철저히 자신의 범행을 숨겨왔던 우장춘 또한 결코 호락호락하게 당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시청자들의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키 두 남자의 전쟁같은 만남에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관계자는 “육방우에게 우장춘의 실체를 밝힐 실마리를 얻은 송현철이 드디어 그와 1대1 대면에 나선다. 몸이 기억하는 것들이 서서히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우장춘을 누를 히든카드를 찾을 수 있을지 지켜봐달라. 그동안 보여준 카리스마를 능가하는 역대급 장면이 탄생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은 오늘(22일)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