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사진=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오늘(20일) 방송될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품절녀 스타 3인을 소개한다.

결혼했다는 사실을 잊게 할 뿐만 아니라 ‘정말 아이 엄마가 맞나?’ 싶을 정도로 완벽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 여자 스타 3인을 공개. 자기 관리의 끝판왕 1인자를 가려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비현실적인 외모만큼 완벽한 허리라인과 각선미를 자랑하는 한가인, 무려 출산 한 달 만에 공식석상에 선 마네킹 몸매 이시영까지 몸매하면 빠질 수 없는 대표 여신 배우들이 출동한다. 여기에 그녀들의 명품 바디를 완성시킨 특급 관리 비결까지 공개된다.

이에 한가인, 이시영을 제치고 당당히 1위를 거머쥔 스타에 대해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특히 눈부신 비주얼과 20대 몸매로 만인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1위 스타는 슬림한 바디라인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어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1위가 공개되자마자 양세형은 “진짜 ‘우와’밖에 안 나온다“며 영상을 보는 내내 감탄사를 끊임없이 뿜어냈다는 후문. 양세형까지 인정한 몸매 甲 스타는 과연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명품 바디를 뽐내는 자리 관리의 神(신) 품절녀 스타 1위는 오늘(20일) 오후 4시 방송되는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