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강다니엘/사진제공=MBC플러스
강다니엘/사진제공=MBC플러스
워너원 ‘강다니엘’이 아이돌챔프에서 ‘눈웃음이 사랑스러운 아이돌’ 팬투표 1위를 차지했다.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 앱 ‘아이돌챔프(IDOLCHAMP)’는 지난 13일부터 ‘눈웃음이 사랑스러운 아이돌은?’이라는 제목으로 투표를 실시했다. 자연스러운 눈웃음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아이돌들이 후보에 오른 가운데, 16일 기준으로 워너원 강다니엘이 71.69%의 압도적인 득표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워너원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CF모델로 활발히 활동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웃을 때 강아지처럼 반달이 되는 눈웃음에 다정한 매력과 장난기가 담겨있다.

2위는 오는 20일 정규 3집으로 컴백하는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으로 8.53%를 차지했다. 지민은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지만 무대 밖에서는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가진 반전매력의 소유자이다.

3위는 ‘그날의 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러블리즈의 멤버 케이로 6.13%를 기록했다. 케이는 ‘주간아이돌’에서 ‘오빠야’ 노래와 함께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아이돌 애교의 정석’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어서 4위는 NCT 제노, 5위는 레드벨벳 조이, 6위는 비투비 임현식, 7위는 에이핑크 정은지, 8위는 아이콘 바비, 9위는 프로미스나인의 백지헌이 각각 차지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