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영화 ‘오션스8’ 티저 포스터
영화 ‘오션스8’ 티저 포스터
케이퍼 무비의 전설 ‘오션스’ 시리즈의 명성을 잇는 ‘오션스8’이 6월 개봉을 확정했다. 강렬함이 엿보이는 티저 포스터와 초호화 캐스팅이 눈길을 끄는 티저 예고편도 공개됐다.

‘오션스8’은 뉴욕 최대 패션쇼인 멧 갈라에 참석하는 스타의 목에 걸린 1500억 원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기 위해 결성된 범죄 전문가들의 화끈한 활약을 그린 케이퍼 무비다.

산드라 블록, 앤 해서웨이, 케이트 블란쳇, 민디 캘링, 사라 폴슨, 아콰피나, 리한나, 헬레나 본햄 카터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들이 모여 눈길을 끈다.

산드라 블록은 전 시리즈에서 조지 클루니가 연기했던 대디 오션의 동생 데비 오션 역을 맡아 사기명가의 명예를 걸고 작전의 설계자로 나선다. 케이트 블란쳇은 작전 지휘관인 루를 연기한다. 앤 해서웨이는 이들의 타깃이 되는 톱스타 다프네 역으로 출연해 천연덕스러운 매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미국 대표 개그우먼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민디 캘링, 에미상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사라 폴슨, 변신의 귀재 헬레나 본햄 카터 등 연기력으로 정평이 난 배우들이 모여 재미를 더한다.

‘오션스8’은 흥미롭고 입체적으로 그려진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허를 치는 두뇌게임, 넘치는 입담과 유머 등을 선보일 전망이다. 오는 6월 개봉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