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TOP Media
사진 제공=TOP Media
아이돌 그룹 틴탑이 새로 컴백할 새 앨범의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일부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7일 오후, 틴탑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새 미니 앨범 ‘SEOUL NIGHT’의 뮤직썸네일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SEOUL NIGHT’에 수록된 여섯 트랙 전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함께 틴탑 멤버들의 친형제 같은 순간들을 표현해낸 콘셉트 사진들이 담겨 있다.

새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곡 ‘Night!’부터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타이틀곡 ‘서울밤’, 수록곡 ‘클났네’와 ‘니가 없으면’에는 틴탑 특유의 경쾌함이 느껴지며 페스티벌 같은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그 동안 틴탑의 대표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용감한 형제가 참여해 틴탑과 용감한 형제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앞서 틴탑의 팬미팅을 통해 선공개 되었던 ‘놀면 돼’와 마지막 트랙 ‘헤어지고 난 후’는 멤버 창조의 자작곡으로 앨범에 틴탑만의 색깔을 더하며 앨범을 더욱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한편 신곡 ‘서울밤’으로 컴백하는 틴탑은 오는 9일 ‘SEOUL NIGHT’의 오프라인 앨범을 발매하며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한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