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살래요'(사진=화이브라더스)

배우 박세완의 직진 사랑이 ‘같이 살래요’의 재미를 더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같이 살래요’에서는 박세완이 문식(김권 분)의 해고 통보를 받아들이지 않고, 재형(여회현 분)을 위해 회사로 복귀했다.

​앞서 박세완은 재형의 자존심을 뭉개면서까지 갑질을 하는 문식에게 복수를 감행해 해고 통보를 받은 바 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박세완은 해고도 법대로 해야 된다는 통쾌한 한 마디와 함께 당당하게 회사로 복귀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세완은 문식에게 성실하게 일하겠다고 당차고 귀여운 매력을 담아 선전포고 했다. 특히 이 장면에서 박세완은 문식에게 재형을 짝사랑하고 있음을 들키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했는데 자신을 좋아하는 것 아니냐며 의심하는 문식과 묘한 기류를 뿜어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그런가 하면 회사에 돌아오지 않는 재형을 해바라기처럼 하염없이 기다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을이 되고, 희생하는 박세완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렇게 소심하지만 아닌 일에는 아니라고 당당히 말할 줄 알고,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못할 게 없는 당찬 캐릭터를 박세완은 섬세한 눈빛과 행동으로 그려내며 캐릭터 그 자체라는 호평을 얻었다.

​한편 박세완이 출연하는 KBS 2TV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