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사진=MBC)

이영자가 닭볶음탕을 최고로 맛있게 먹는 법을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한다.

오늘(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9회에는 특급 비법으로 더욱 막강해진 이영자의 닭볶음탕 먹방이 공개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닭볶음탕을 앞에 두고 기대에 부풀어 마성의 맛 표현을 하고 있는 이영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영자는 닭볶음탕을 먹기 위해 손수 포장용 냄비와 버너 등 각종 도구를 준비하는 정성을 보였다. 언제 어디서든 먹방이 가능하도록 모든 물품을 구비해 놓았다.

이어 이영자는 닭볶음탕의 맛을 극대화해 줄 비장의 무기인 ‘이것’을 꺼내 들며 “이게 내 비법이야~ 쉿! 말해주지 말아요~”라고 말해 이목을 사로 잡았다. 매니저와 먹방을 펼치는 이영자를 보며 참견인들은 무릎을 탁 치며 감탄을 했다.

과연 이영자가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않았던 특급 비법은 무엇인지 ‘먹방 콤비’ 이영자와 매니저의 닭볶음탕 먹방은 오늘(5일) 11시 5분에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