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룻밤만 재워줘, 김종민X한보름 댄스삼매경 현장 (사진=KBS)

김종민과 한보름의 춤에 스페인 대가족의 흥이 폭발했다.

KBS 2TV ‘하룻밤만 재워줘’는 김종민의 댄스삼매경과 한보름의 열정적인 플라멩코 무대 현장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1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보름의 정열적인 플라멩코 춤사위가 담겼다. 강렬한 블랙-레드 드레스 자태와 화려한 손동작, 매혹적인 표정까지 스페인 여인으로 완벽 변신한 그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이국에서 온 소녀의 플라멩코에 자극받은 스페인 할머니도 잠자고 있던 댄스 본능을 봉인해제 하며 맞대결이 펼쳐지는 모양새여서 원조와 맞대결을 펼치는 플라멩코 듀엣 무대를 볼 수 있다는 기대감을 선사한다.

특히 앞서 방문했던 세비야가 플라멩코의 본고장이라면, 대결이 펼쳐지는 곳은 플라멩코가 탄생한 안달루시아 지방의 중앙에 위치한 소도시 헤레스(Jerez)로 ’플라멩코의 고향이자 원조’인 셈. 한보름의 열정적인 춤이 원조에게도 통할 수 있을지 현지인들의 반응이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김종민의 노래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스페인 사람들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후문. 할아버지부터 아장아장 걷는 아기까지 김종민의 신나는 노래에 맞춰 막춤을 즐기고 있다. 춤과 노래로 하나된 흥 폭발 파티가 펼쳐질 방송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제작진은 “1일 방송은 바르셀로나에서 세비야까지 여행 도중에 만난 퍼즐같은 인연들이 하나로 연결되는 스페인편의 종합판 격이다”라 설명하며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