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왜 그러냐’ 메인 이미지/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왜 그러냐’ 메인 이미지/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프로듀서 브라더수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왜그러냐(Feat. 개코)’를 발표한다.

‘왜그러냐’는 브라더수가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피처링과 작사에 참여했다. 여기에 가수 계범주가 코러스를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왜그러냐’는 연인 혹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서운하지만 차마 말하기는 어려웠던 사소한 아쉬움들을 털어놓는 곡이다. 세련된 기타와 오르간, 익살맞은 클라비넷 사운드와 슬랩 베이스 위에 브라더수의 보컬과 개코의 리드미컬한 랩이 가미됐다.

브라더수는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 방탄소년단 ‘I Need U’, 헤이즈 ‘돌아오지마’, 유승우 ‘너만이’, 정기고X찬열 ‘Let Me Love You’,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대표곡 크레딧에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신곡 ‘왜그러냐’에서는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도 발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브라더수는 그간 매드클라운, 스윙스, 기리보이, 블락비 박경, 소유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감미로우운 음색을 들려줬다.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개코는 ‘Ring My Bell(링마이벨)’ ‘고백’ ‘출첵’ 등다양한 히트곡을 불렀다.

‘왜 그러냐’ 뮤직비디오에는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 설아와 배우 박정우가 남녀주인공으로 함께했다. 감각적인 곡에 어울리는 영상미와 남녀의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