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그룹 빅톤/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그룹 빅톤/사진제공=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7인조 그룹 빅톤이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VICTION 전쟁의 서막 - 분량사수 대작전'(이하 ‘전쟁의 서막’)을 통해 아이돌의 민낯을 보여준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6시 네이버TV와 유튜브, V앱 등 빅톤 공식 SNS 채널에 ‘전쟁의 서막’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예고 영상에서는 빅톤 멤버들은 무작위로 장소를 정해 여행을 떠나고 있다. 편의점에서 먹방을 선보이고 길거리에서 방황한다. ‘아이돌’ 멤버들에게서 찾아보기 어려운 독특한 상황들이 연출됐다.

‘전쟁의 서막’은 빅톤이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떠나는 여행기를 담았다. ‘재미있는 멤버가 더 많은 방송 분량을 차지한다’는 점이 ‘전쟁의 서막’의 특징이다. ‘전쟁의 서막’ 관계자에 따르면 “분량을 사수하기 위한 멤버들의 좌충우돌 스토리가 관전 포인트”라고 밝혔다.

특히 ‘전쟁의 서막’은 빅톤 멤버들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이 직접 여행 스케줄을 짜고 팬들에게 명소를 소개한다. 전체 촬영 분량도 오로지 멤버들의 셀프 카메라로 구성돼 기대를 모은다.

플랜에이 관계자는 “빅톤 멤버들의 우정 뿐만아니라 여행하는 동안 누구에게나 생기는 갈등도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라며 “아이돌의 민낯을 가감없이 드러낸 콘텐츠가 색다를 것”이라고 밝혔다. 또 “멤버들의 사적인 모습과 속깊은 얘기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감을 높였다.

‘전쟁의 서막’은 2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네이버TV와 유튜브, V앱 등 빅톤 공식 SNS 채널에서 총 8회를 방영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