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더보이즈X박지성/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X박지성/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파워 신인’ 더보이즈와 한국 축구의 ‘보물’ 박지성이 만났다.

더보이즈는 23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원 JS컵축하공연에 참석한 더보이즈! 무대 후 박지성 선수님과 기념사진 찰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더보이즈 멤버들과 박지성 대한축구협회 유스전략본부장 겸 JS파운데이션 이사장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스포티한 유니폼을 맞춰 입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낸 더보이즈 사이에서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지성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중학교 시절 실제 축구선수의 길을 걷기도 했던 멤버 선우가 오랜 우상 박지성의 옆자리를 지키면서 설렘 가득한 모습을 하고 있어 인상적이다.

더보이즈는 지난 22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2018 수원 JS컵 U19 국제 청소년 축구대회’ 폐막식에 축하무대 참석차 초청됐다. 이날 오후 6시 ‘대한민국 대 베트남’ 경기 직후 신곡 ‘기디 업(Giddy Up)’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의 모든 관객들에게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지난 3일 신곡 ‘기디 업(Giddy Up)’으로 컴백한 더보이즈는 음반차트 1위는 물론 음악방송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다수의 음악 방송은 물론 일본 도쿄에서 열린 ‘2018 KCON 재팬’에 참석해 글로벌 파워를 입증한 더보이즈는 새롭게 재편된 ‘주간아이돌’의 첫 게스트로 낙점돼 숨겨진 예능감을 제대로 뽐내는 등 ‘만능돌’ 다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