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BN ‘책잇아웃’
사진=MBN ‘책잇아웃’
MBN ‘책잇아웃, 책장을 보고 싶어'(이하 ‘책잇아웃’)의 MC 정형돈이 게스트의 책장 속 책을 소개하던 중 진땀 빼는 모습이 공개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책잇아웃’에서는 본격적인 게스트 공개 전, 게스트의 책장을 먼저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에 김용만과 함께 게스트의 책장을 살펴보던 정형돈은 “김진명, 그 분의 책도 많이 보이네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용만은 “보통 작가님이라고 하죠? 김진명, 그 분이라고 하면 그 분이 방송을 보시다가 깜짝 놀라겠어요”라고 말했고, 민망한 상황에 정형돈은 대폭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보던 패널 이지혜는 “MC가 창피한 적은 처음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녹화를 이어가던 중 정형돈은 “책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서 녹화 전에 걱정을 많이 했다. 그런데 녹화를 하다 보니 의외로 책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되는 프로그램이 ‘책장을 보고 싶어’인 것 같다. 매회 많은 정보를 얻어가겠다”라고 넌지시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책잇아웃’은 스타들의 책장을 스튜디오로 옮겨와 그들이 소장한 책에 얽힌 사연과 은밀한 사생활을 풀어내는 본격 책장 털기 프로젝트다. MC 김용만, 정형돈 외에 가수 이지혜, 뮤지, AOA 찬미, 방송인 김소영, 서울 시립 과학관 관장 이정모, 소설가이자 시나리오 작가 손아람, 만화가 양치기가 ‘북파이터’로 출연해 스타들의 책장 스캔에 동참한다.

‘책잇아웃’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