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사진제공=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사진제공=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가 ‘스페셜 편’ 방송으로 베일을 벗는다.

오는 21일 오전 12시 50분 방송될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 ‘스페셜 편’에서는 MC 구하라 , 황승언, 이수현의 첫 만남이 최초 공개된다.

‘마매뷰’ 제작진에 따르면 세 명의 MC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콘셉트로 포스터와 티저 영상 촬영했다. 이들은 첫 만남에 어색해했지만 몇 번의 촬영과 함께 ‘뷰티 일상’을 공유하며 가까워졌다고.

이날 포스터와 티저 촬영 이후 세 사람은 함께 식사 자리를 가진다. 각자의 뷰티 TMI (‘Too Much Information’의 준말)들을 잔뜩 쏟아낼 예정이다. 구하라는 ‘뷰알못’이었던 초등학생 시절 뜻밖에 뷰티에 입문하게 된 사연을 고백한다. 오빠의 꾸중과 함께 ‘톤망진창’을 경험한 수현과 “남의 시선보다 자기 자신을 위해 꾸민다”는 황승언의 메이크업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진다.

또한 세 MC들의 일상도 엿볼 수 있다. 구하라가 선보이는 아늑한 공간에서의 셀캠, 화보 촬영을 위해 LA에 방문한 황승언의 쇼핑 현장,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이수현의 일상 등이 공개된다.

‘마매뷰’는 오는 20일 개국하는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와 글로벌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함께 만드는 ‘TV로 보는 뷰티 매거진’이다. 국내 뷰티 트렌드와 이슈를 풀어낸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ife HD 134번 그리고 각 지역 케이블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