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유혹자’ OST(사진=본팩토리, 로엔 엔터테인먼트)

‘위대한 유혹자’ 세 번째 OST 우도환-박수영(조이)의 애틋한 ‘러브 테마곡’이 탄생했다. .

우도환-박수영(조이)의 ‘단짠 유혹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와 함께 높은 화제성을 만들어내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의 세 번째 OST인 도겸의 ‘내가 먼저’가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위대한 유혹자’의 세 번째 OST인 ‘내가 먼저’는 닿을 듯 말 듯 차마 닿지 못하는 연인의 안타까운 사랑의 아픔을 그린 곡이다. 특히 지난 13회 시현(우도환 분)이 태희(박수영 분)의 이별통보에 괴로워하다 술에 취해 쓰러지던 장면에서 첫 등장해, 장면의 애절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바 있다. 이에 가창자와 정식 발매를 향한 관심이 뜨거웠던 상황이다.

그런가 하면 ‘위대한 유혹자’ OST의 세 번째 가창자로는 대세 아이돌 세븐틴의 메인 보컬 도겸이 참여했다. 도겸의 첫 번째 OST라는 점에서 더 큰 의미가 있는 ‘내가 먼저’는 최근 ‘길구봉구’의 ‘이별’로 대세 작곡가 반열에 오른 프로듀싱팀 ‘A.Tone Company(에이톤컴퍼니)’의 작품. 무엇보다 드라마틱한 편곡에 절절하고도 세련된 도겸의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명품 발라드가 탄생, 보컬리스트로서 도겸의 무한한 성장을 예견하게 만든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청춘 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10일 밤 10시에 19-20회가 방송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