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영화 ‘램페이지’ 포스터
영화 ‘램페이지’ 포스터
초거대 괴수 블록버스터 ‘램페이지’를 4DX, 4DX with ScreenX, 스크린X에서 만날 수 있다.

‘램페이지’는 정부의 유전자 실험으로 거대 몬스터가 된 고릴라와 괴수들의 광란을 막기 위한 동물학자의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다.

초거대 괴수들이 펼치는 광란 액션의 파워를 체험할 수 있는 4DX는 58개국 500개관에서 개봉된다. ‘램페이지’는 4DX 환경 효과의 최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야심작이다. ‘램페이지’ 4DX는 실험 부작용으로 초대형 사이즈로 커진 고릴라, 악어, 늑대들이 미국을 가로지르며 나라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드는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와이오밍 숲 속을 괴수들과 함께 내달리는 듯한 모션체어, 시카고 도심을 쑥대 밭으로 만들 때 느껴지는 폭발적 진동 효과, 건물이 무너지며 퍼져나가는 자욱한 먼지 폭풍을 재현한 바람 효과까지 4DX 시그니처 효과가 재미를 더한다.

‘램페이지’의 거대한 스케일과 생생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최적의 포맷은 단연 스크린X다. 미국,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터키, 일본 등 8개국 138개관에서 개봉한다. 영화는 우주에서 시작해 숲과 시카고 도심까지 다채로운 배경이 등장이 등장하는데, 스크린X를 통해 탁월한 공간 재현을 만끽할 수 있다.

스크린X는 미국 할리우드 제작사를 통해 직접 세트와 공간에 대한 CG 자료를 받아 생동감과 현실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영화의 클라이맥스가 펼쳐지는 시카고 도심 파괴 장면은 3면을 스크린을 통해 긴장감을 극대화한다.
‘램페이지’는 4DX, 스크린X 개봉뿐만 아니라 융합관인 4DX with ScreenX로도 개봉된다. 4DX with ScreenX 1개관을 포함한 전국 32개 CGV 4DX관, 전국 51개 스크린X 상영관에서 오는 12일부터 만날 수 있다. 이후 전세계 58개국 500개 4DX관, 8개국 138개 스크린X관에서도 순차 개봉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