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서인영, 욕설 논란 후 1년 만에 방송 복귀
"죄송합니다."

가수 서인영이 지난해 욕설논란 이후 '슈가맨2'를 통해 1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며 사과했다.

지난 8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이하 슈가맨2)’는 ‘댄스 100불 가즈아! 특집’으로, 2000년대 가요계를 강타했던 걸그룹 쥬얼리가 등장했다.

이들은 녹슬지 않는 실력으로 당시 추억을 소환하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슈가맨2’ 실루엣 등장만으로도 출연진과 방청객의 환호성을 이끌어냈으며, 과거로 시간을 멈춘 듯 완벽한 무대 재현으로 출연진과 시청자의 눈시울을 촉촉하게 만들었다.

지난 2008년 전설의 E.T춤으로 음악 방송에서 두 달 가까이 최정상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던 노래 ‘원 모어 타임’을 시작으로 2005년 발표된 쥬얼리의 4집 타이틀곡 ‘슈퍼스타’와 2003년 3집 타이틀곡 ‘니가 참 좋아’까지 선보였다.

이날 멤버들은 각자의 근황을 전했다. 박정아는 드라마와 뮤지컬을 끝내고 휴식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김은정은 유명 작곡가 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하주연은 가방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

앞서 욕설 논란에 휩싸였던 서인영은 "이야기를 안하고 넘어갈수는 없을 것 같다.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다. 저를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 것 같다. 반성도 많이 하고"라면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눈물을 글썽이며 사과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인영은 지난해 1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촬영 중 제작진과 갈등을 빚었다. 이 과정에서 서인영이 욕설을 퍼붓는 영상이 공개돼 논란에 휩싸였다. 서인영은 결국 방송에서 하차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이날 박정아는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쥬얼리라는 이름으로 항상 모이고 싶다”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고 “특히 팬들을 위해서 쥬얼리 콘서트를 꼭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털어놨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