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바람바람' 고준(사진=비에스컴퍼니)

배우 고준이 영화 '바람바람바람'으로 새로운 매력 발산에 나선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미스티'에서 마성의 남성미를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고준이 오늘 개봉하는 영화 '바람바람바람'을 통해 새롭게 캐릭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바람바람바람'(감독 이병헌)은 20년 경력을 자랑하는 ‘바람’의 전설 ‘석근’(이성민 분)과 뒤늦게 '바람'의 세계에 입문하게 된 매제 ‘봉수'(신하균 분), 그리고 SNS와 사랑에 빠진 '봉수'의 아내 ‘미영’(송지효 분) 앞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제니’(이엘 분)가 나타나면서 걷잡을 수 없이 꼬이게 되는 상황을 그린 어른들을 위한 코미디로, 고준은 송지효가 운영하는 식당의 유학파 셰프 효봉으로 분하며 깨알 재미를 더한다.

과거 다양한 작품을 통해 거친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려온 그는 이번 작품에서 거친 이미지를 한 꺼풀 내려놓고 색다른 캐릭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관객들은 물론, 업계에서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매작품 전작을 가늠할 수 없는 완벽한 변신으로 팔색조 배우라는 호평을 얻고 있는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아올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고준을 비롯해 이성민, 신하균, 송지효, 이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예매율 1위에 달하는 인기를 얻고 있는 영화 '바람바람바람'은 오늘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