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신구 보컬 끝판왕…이홍기·유회승 '사랑했었다' 발표 

FNC 신구 보컬 끝판왕…이홍기·유회승 '사랑했었다' 발표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의 신구보컬 끝판왕이 만난다.

‘FNC LAB’ 첫 주자로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와 엔플라잉 보컬 유회승이 뭉쳤다.

이들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사랑했었다(Still love you)’를 발표하며 ‘FNC LAB’의 시작을 화려하게 연다.

신곡 ‘사랑했었다’는 사랑했던 여자를 잊지 못하는 가슴 아픈 가사가 인상적인 정통 발라드다. 이홍기의 심금을 울리는 애절한 감성과 유회승의 6단 고음 하이라이트가 어우러져 귀를 뗄 수 없는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4일 오전 ‘FNC LAB’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랑했었다’ 티저 이미지는 감성을 자극하는 오브제들로 시선을 끈다. 한 개만 남아버린 의자, 맞잡았다 떨어진 손, 엑스(X)자 표시된 LOVE 글자는 시간의 흐름뿐 아니라 관계의 변화까지 짐작하게 한다.

이홍기와 유회승의 컬래버레이션은 FNC 신구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만남으로 일찌감치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FT아일랜드의 보컬로 FNC의 시작을 함께 한 이홍기는 12년째 국내외에서 꾸준히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믿고 듣는 가창력으로 정평이 나 있다. 유회승은 2017년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고 그 해 여름 엔플라잉에 합류한 FNC 보컬라인 막내로, 짧은 가요계 활동에도 시원하게 뻗는 탄탄한 가창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FNC가 새롭게 선보이는 ‘FNC LAB’은 FNC의 탄탄한 콘텐츠 제작능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조합을 자유롭게 실험하는 음악 플랫폼이다. 기존의 음악 스타일 혹은 소속 팀 컬러에 국한되지 않은 신선한 조합을 시도해 아티스트의 숨은 매력을 찾고 새로운 가능성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