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SM타운 코엑스 아티움 외벽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타운 코엑스 아티움 외벽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실시간 멀티 라이브 방송 채널 ‘!t Live’(잇라이브)를 개시한다.

SM은 지난 3일 유튜브를 비롯한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t Live’ 공식 계정을 통해 ‘!t Live’ 예고 영상을 공개하고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실시간 멀티 라이브 방송 채널 시작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t Live’는 ‘뮤기박스(뮤직+기프트박스)’, ‘셀럽라이브’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또한 별도 개설된 SM 아티스트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t Live’는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t Live’ 스튜디오 및 SM과 현대자동차의 협업 프로젝트로 차량 안에서 방송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쏠라티 무빙 스튜디오(SOLATI Moving Studio)’에서 펼쳐진다. SMTOWN 코엑스 아티움 외부에 설치된 고화질 전광판 ‘SMTOWN 외벽 미디어’에서도 동시에 생방송된다.

‘!t Live’는 오는 6일 두바이에서 열리는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DUBAI’ 공연과 관련된 이색 콘텐츠를 준비했다. 이에 출국 당일인 오는 5일 ‘쏠라티 무빙 스튜디오(SOLATI Moving Studio)’에서 특별 생방송부터 두바이 입국 현장, 공연장 대기실 습격 릴레이 라이브 방송, 공연 하이라이트까지 LIVE와 VOD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여준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