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사진=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이 진짜 연애를 보여줬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정해인은 게임회사 아트디렉터로 해외 파견근무를 마치고 돌아온 서준희 역을 맡았다.

그는 규제와 틀을 거부하는 성격으로 자유롭게 살아와 한국에 귀국한 것을 못마땅해 하는 인물. 하지만 윤진아(손예진 분)를 다시 만난 후로 ‘아는 누나’에서 ‘예쁜 누나’로 다시 보게 되면서 모든 감정의 변화를 느끼기 시작했다.

서준희가 관심을 가진 윤진아는 자신의 절친인 승호(위하준 분)의 누나이자, 그 누구보다 동생을 위해 사는 친누나 경선(장소연 분)의 친구. 때문에 윤진아를 좋아하지만 마음을 전달할 방법이 없어 갈등하는 연하남의 심정은 물론, 주위 시선과 관계를 고민하는 심리를 섬세한 연기로 그려가며 캐릭터에 오롯이 녹아 들었다.

정해인은 첫 방송부터 비주얼, 목소리,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서준희의 달콤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를 매료시키고 있다.

또한 그는 좋아하는 사람을 향한 달달한 눈빛, 말투로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진짜 있을 법한 썸의 순간들을 담백하게 담아내며 설렘 지수를 높였다.

정해인은 평범했던 아는 사이가 점차 특별해지는 관계로 발전하는 서준희의 상황과 감정을 흡입력 있게 소화해 대체 불가한 차세대 배우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이들의 감정이 더욱 확실해질 수록 주변 인물과 갈등이 고조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정해인이 어떤 모습의 서준희를 만들어 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정해인이 출연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가게 될 '진짜 연애'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금, 토 밤 11시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