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김태원-김종서-김경호-박완규, 프로젝트 그룹 결성 비화 공개
록 가수 김태원-김종서-김경호-박완규가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포에버'가 '해피투게더3'를 통해 전격 데뷔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최근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그룹 '포에버'(FOURever)를 결성한 김태원-김종서-김경호-박완규가 동반 출연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태원-김종서-김경호-박완규는 프로젝트 그룹결성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꺼내놔 눈길을 끌었다.

처음 구상한 이래 준비기간만 2년이 걸렸다는 것. 특히 김태원이 가사를 쓰는데 1년 반이 걸렸다고 밝혀 명곡의 탄생을 기대케 만들었다. 그러나 머지않아 프로젝트 그룹의 허술함(?)이 곳곳에서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다.

"그룹 이름을 정했냐?"는 MC 전현무의 질문에 김종서가 '포에버'라고 대답하자, 김경호가 "나는 우리 팀명이 있는 줄도 몰랐다"고 화들짝 놀랐다.

또한 김태원은 "넷이 만난 건 오늘이 처음"이라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데 이어 "나는 살짝 발만 담근 거다. '포에버'의 예능 멤버"라며 정체성을 명확히 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날 김태원-김종서-김경호-박완규는 대한민국 대표 로커들의 사생활을 노련한 입담에 담아내는 한편, 방송 최초로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여 좌중을 사로잡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포에버' 김태원-김종서-김종서-박완규의 데뷔무대가 될 '해피투게더3'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는 29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