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태건 인턴기자]
배우 송지효/사진제공=마이 콘텐츠
배우 송지효/사진제공=마이 콘텐츠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배우 송지효는 뷰티 실험녀로 변신해 여러 가지 시도를 한다. 그는 비커와 스포이드를 이용해 ‘컬러 실험’에 도전하고 각종 뷰티 도구들을 직접 체험해 본다.

제작진은 “촬영 중 송지효가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여 한 번에 OK를 받아냈다. 특히 글리터 가루를 부는 엔딩 신에서는 아름다운 비주얼을 과시하며 뷰티 프로그램 MC의 면모를 과시했다”고 귀띔했다.

송지효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를 통해 두 번째 뷰티 프로그램 진행에 도전하며 자신의 이름을 건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맡게 됐다. 그는 “처음 뷰티 프로그램의 MC를 맡았을 때는 ‘뷰티 초심자’로서 뷰티를 배워가는 느낌이 강했다면,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뷰티와 라이프가 결합된 프로그램이라 시청자들에게 일상 속 모습을 더욱 다양하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첫 회 녹화부터 다른 MC들로부터 많은 ‘꿀팁’을 전수받은 덕분에 벌써부터 흥분 상태에 빠져 있다”며 “직접 발품을 팔면서 유용하고 건강한 정보들을 최대한 솔직하게 소개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각기 다른 스타일의 MC 4인방이 일상 속 ‘리얼 스팟’을 찾아다니며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자신만의 ‘리미티드 에디션 잇템’을 제작해보는 뷰티&라이프 리얼리티다. 메인 MC 송지효를 비롯해 권혁수, 구재이, 모모랜드 연우가 출연한다. 오는 4월 10일 오후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방송된다.

정태건 인턴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