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지존’ 동방신기 유노윤호 티저 영상 공개 화제
눈부신 비주얼+여유 넘치는 카리스마로 탄생한 진정한 ‘어른섹시’ 눈길
'동방신기 VS. EXO : 킹핀 매치’ ‪오늘 밤 10시 네이버 V 생방송


정규 8집으로 컴백하는 ‘K-POP 지존’ 동방신기 유노윤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동방신기는 26일 ‪0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유노윤호의 티저 영상을 공개,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변신한 눈부신 비주얼과 여유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동방신기 유노윤호

28일 공개되는 8집에서는 유노윤호의 개성있는 보컬로 탄생한 하우스 기반의 일렉트로 팝 장르의 솔로곡 ‘퍼즐 (Puzzle)’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오늘 ‪밤 10시에는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과 엑소 첸, 찬열의 2:2 볼링 경기가 펼쳐지는 '동방신기 VS. EXO : 킹핀 매치’를 생방송, 슈퍼주니어 이특이 특별 MC를 맡아 탁월한 진행 실력으로 센스만점 중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동방신기 유노윤호

데뷔 15년차 아이돌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처음으로 집을 공개하고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엉뚱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률 상승을 견인 중이다.

한편, 동방신기 정규 8집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뉴 챕터 #1 : 더 찬스 오브 러브)의 타이틀 곡 ‘운명 (The Chance of Love)’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11곡은 오는 2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