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그남자 오수’ 주간 ‘썸’/ 사진제공=와이트리컴퍼니
‘그남자 오수’ 주간 ‘썸’/ 사진제공=와이트리컴퍼니
OCN 월화 로맨스 ‘그남자 오수’의 주간 ‘썸’ 2집이 공개됐다. 더 깊어진 로맨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남자 오수’는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오수(이종현 분)와 연애 허당녀 유리(김소은 분), 두 사람만 모르는 썸로맨스. 주간 ‘썸’은 극 중 로맨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플레이리스트로 노래에 드라마 장면을 삽입해 만든 뮤직비디오 형식의 영상이다.

오늘(22일) 공개된 2집에서는 청춘학개론(조융·이시영)의 ‘설레임’을 선곡했다. 특유의 경쾌하고 밝은 선율과 산뜻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영상에서는 두 사람의 알쏭달쏭한 관계가 노래 가사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유리가 오수에게 “나한테 관심 있어요?”라고 말하자 오수가 화들짝 놀란 표정으로 유리를 쳐다보는 대목에서 ‘설레임’이라는 가사가 등장한 것. 가사와 더불어 오수가 눈을 깜빡이며 멍한 표정으로 유리를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

또 ‘설레임, 날 볼 때 그 눈빛’이라는 가사에서는 오수의 눈빛에 두근거림을 느끼는 유리의 모습이 보여져 눈길을 끌었다. 이후 ‘처음 손잡은 그 떨림을 생각해요’라는 가사와 함께 오수가 조수석에서 잠든 유리의 머리를 쓸어 넘겨주는 모습이 설렘을 자극했다.

이처럼 주간 ‘썸’ 플레이리스트는 드라마 속 점점 깊어지고 있는 두 사람의 감정을 더 쉽게 이해시키며 이들의 썸로맨스에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2주에 한 번, 목요일마다 포털에 공개되며 3집은 4월 5일에 찾아온다.

‘그남자 오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