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C ‘데릴남편 오작두’/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MBC ‘데릴남편 오작두’/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MBC ‘데릴남편 오작두’의 김강우와 유이가 서로를 감싸 안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데릴남편 오작두'(극본 유윤경, 연출 백호민)가 계약 부부 오작두(김강우)와 한승주(유이)의 역주행 로맨스에 급진전을 예고하고 있다.오는 17일 5회 방송에서 공개될 오작두와 한승주의 핑크빛 포옹 현장이 포착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지난 방송에서 오작두는 한승주가 목숨을 위협 받아 공황장애를 앓고 있음을 알고 그를 더 신경 쓰기 시작했다. 한승주 역시 그에게 의지하며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는 둘의 관계가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공개된 사진 속 서로에게 바짝 밀착한 모습은 티격태격하던 평소와 달리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조심스러움이 느껴지는 오작두의 표정, 놀라움과 설렘이 깃든 한승주의 눈빛뿐만 아니라 둘을 감싼 묘한 기류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상황.

특히 그동안 두 사람은 계약으로 이루어진 ‘생활 공동체’형 부부 역할에 충실하다가도 예기치 못한 순간에 떨리는 감정을 내비쳐왔다. 이에 이번 포옹이 두 사람의 감정에 어떤 변화를 몰고 올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데릴남편 오작두’ 제작진은 “극 중 결혼부터 시작한 오작두와 한승주는 앞으로도 서로에 대해 알아갈 것들이 무궁무진하다. 그만큼 재미있고 또 설레는 장면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고 밝혔다.

‘데릴남편 오작두’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