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신성우(사진=쇼온컴퍼니)

배우 신성우가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부드러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 중인 신성우는 14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 73회에 출연해 댄디한 미대 오빠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14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한 신성우는 궂은 날씨에도 북아현동 주택가를 거닐며 거침없이 벨 누르기에 도전했을 뿐만 아니라, 한 손에 들고 있던 금수저에 한 끼 성공을 기원하며 웃음을 자아내 뮤지컬 무대에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신성우는 자신을 흔쾌히 저녁 식사에 초대해준 가족들을 출연중인 뮤지컬 ‘삼총사’에 초대해 특급 ‘의리남’의 면모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신성우는 최근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하는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특유의 선 굵은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로, 개막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삼총사'에서 삼총사의 리더이자 전설적인 검술의 소유자 ‘아토스’ 역을 맡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뮤지컬 ‘삼총사’는 알렉산드로 뒤마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삼총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7세기 프랑스 왕실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전설적인 총사 아토스, 포르토스, 아라미스가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탄탄한 스토리, 웅장한 음악, 검술 액션을 비롯한 화려한 볼거리로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른 뮤지컬 ‘삼총사’는 지난 14일 2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를 거머쥐며 또 한번의 흥행 돌풍을 예고해 귀추를 주목시켰다.

뮤지컬 ‘삼총사’는 오는 16일부터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