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사진=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오나라가 ‘나의 아저씨’에서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과 대조되는 감정선을 완벽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tvN 새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삼 형제와 오래 알고 지낸 인물이자 삼 형제의 단골 술집 ‘정희네’의 사장 역을 분한 오나라는 유쾌하고 독특한 성격이지만 그 내면 속에 외로움과 슬픔을 가진 인물인 ‘정희’ 역으로 완벽 변신했다.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인 ‘나의 아저씨’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김원석 감독과 박해영 작가 등 믿고 보는 제작진의 만남과 탄탄한 배우 라인업까지 엄청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 중, 배우 오나라는 이선균, 박호산, 송새벽과 어릴 적부터 한 동네에서 나고 자란 인물로 삼 형제의 단골 술집인 ‘정희네’ 술집 사장이기도 한 ‘정희’ 역을 맡아 극의 활력을 더하며 작품을 이끌어 갈 것을 예고했다.

특히, 독특하고 유쾌한 성격을 지닌 ‘정희’의 밝은 모습뿐만 아니라 무슨 사연이 있는 듯 외로움과 슬픔을 담고 있는 여인의 모습까지 맡은 배역의 다양한 모습과 더불어 확연히 대조되는 감정 표현까지 배우 오나라의 안정적인 연기력과 깊고 섬세한 감정 표현력으로 캐릭터를 200% 소화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기하는 작품마다 자신만의 다양한 매력을 더해 캐릭터를 완벽 소화할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의 중심을 잡고 활력을 더해주며 작품을 이끄는 등 작품 속 없어서는 안 될 ‘명품 신스틸러’ 임을 입증했다.

한편, tvN ‘나의 아저씨’는 오는 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