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전현무 매니저 "전현무, 한혜진과 열애 후 활기…스타일 좋아져"
방송인 전현무가 한혜진과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에 등장했다. 열애 후 첫 소감은 그의 매니저가 대신 답했다.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새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의 제작발표회에서 전현무는 이날 "관찰 예능이 많은 시대인데 어떤 방송이 나올까 했다. 매니저를 등장 시킨다는 아이디어가 좋았다"라고 프로그램에 설명했다.

이어 "연예인들은 가족보다 매니저가 더 많이 아는 것 같다. 가감없이 보여드릴 발상이 좋은 것 같다. 그때만 해도 3회짜리라고 생각했는데 정규가 되어 의도한게 먹힌 것 같다. '나혼자 산다'와는 다른 재미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현무 매니저는 열애설 이후 변화에 대해 "바뀐 점은 없다. 조금 더 활기차졌다. 스타일이 좋아지셨다"라고 밝혔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만나 지난해 12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지난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서로를 "내 여자친구",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설명하며 공식커플로 많은 축하를 받았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방송 출연이 익숙치 않은 매니저들이 예측할 수 없는 웃음 포인트가 된다.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김생민, 양세형, 유병재 출연. 오는 10일 밤 11시 15분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