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진=헤이즈 ‘내가 더 나빠’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헤이즈 ‘내가 더 나빠’ 뮤직비디오 티저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가 새 앨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달아 공개해 관심받고 있다.

헤이즈는 7일 오전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새 미니앨범 ‘바람’의 수록곡 ‘괜찮냐고’ 티저와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내가 더 나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괜찮냐고’와 ‘내가 더 나빠’는 앨범의 2번과 3번 트랙에 수록됐다. ‘괜찮냐고’가 어느 커플의 이별 직후 이야기를 그리는 데 이어 ‘내가 더 나빠’는 헤어지고 난 한참 후 이들의 마음을 담담하게 풀었다는 설명이다. 하나의 이야기로 연결되는 것.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드라마타이즈 구성의 두 편의 티저 영상은 각각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괜찮냐고’ 티저 속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남녀 주인공은 ‘내가 더 나빠’에서 이별을 겪은 듯 보여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티저 두 편의 전체 이야기는 오는 8일 앨범과 함께 공개되는 ‘내가 더 나빠’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더블 타이틀곡 ‘Jenga(젠가)’, ‘내가 더 나빠’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모두 공개됐다. 앞으로 수록곡 ‘MIANHAE’의 뮤직비디오 역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헤이즈의 소속사는 “이번 앨범 ‘바람’은 여섯 트랙 전곡이 타이틀감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며 “각각의 뮤직비디오로 녹여낸 곡의 스토리에도 주목해달라”고 귀띔했다.

‘Wish & Wind’ 중의적인 의미를 담은 헤이즈의 새 미니앨범 ‘바람’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